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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근태내역반영)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근태내역반영)

오늘은 급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태내역(정상, 특근, 연장, 외출, 지각조퇴 등)을 입력하면 그 자료가 급여대장에 반영되어 급여가 계산되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급여애엑 따른 4대보험 공제도 자동계산되어 직원의 급여를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률적으로 지급하는 수당에 대해서 일괄 입력작업 또한 할 수 있습니다.




 



[급여대장(입력용)] 시트에서 고정수당 금액을 입력하고 직책수당, 갑근세를 입력하시면 직원의 급여 및 공제내역이 자동계산됩니다.








[급여지급명세서] 에서 성명을 드롭다운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급여명세서 내역을 확인한 후 출력하시면 됩니다.








[출근공수입력] 시트에서 인원, 직책, 기본금을 입력하면 일급, 시급, 연시급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일별 정상, 정상특근, 연장, 지각/조퇴, 외출, 결근등의 시간 및 정보를 입력하시면 합계 및 급여에 자동반영됩니다.








[급여대장출력폼] 에서 미리보기로 출력될 폼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쇄됩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월별 급여대장을 별도의 파일로 추출하여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급여지급명세서] 에서 지급명세서 우측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1인용 급여내역서를 별도의 파일로 저장하여 메일 첨부 등의 용도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