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사유서자동작성(결석,조퇴,지각용)
오늘은 자유서자동작성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석/조퇴/지각용 사유서를 입력폼에서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고 내용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기간이 계산되어지는 사유서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소속/사번/직위/성명/작성일자/회사명을 입력하고 지각/조퇴/결근 사유서종류를 선택하고 사전보고/사후보고 구분을 선택한 후 일자/시간을 입력합니다. 지각/조퇴 사유서는 시작일과 시간을 입력하고 결근사유서는 시작일과 종료일을 입력하면 기간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기본정보를 입력한 후 선택한 사유서의 내용에 맞게 입력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한 사유서 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문항을 선택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사유서 양식을 출력하여 작성을 원할경우 '빈양식' 시트로 이동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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