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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 발행내역관리(거래처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 발행내역관리(거래처관리)

오늘은 세금계산서 발행내역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처목록을 입력하여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의 목록상자를 선택하면 거래처정보가 자동으로 나타면서 공급가액과 세액을 부가세포함/별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발행내역을 관리/출력할 수 있는 세금계산서 발행내역관리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거래처관리] 시트에서 거러채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바랍니다.

 

 

 

 

 

 

 

 

[세금계산서] 시트에서 공급자정보를 입력하고 받는자 정보는 상호명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작성일자를 입력하고 품목 및 규격, 수량, 단가를 입력하면 부가세선택에 따라 공급가액과 세액이 계산됩니다. 청구/영수를 선택합니다. 공급가액과 세액 합계부분에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바랍니다.

 

 

 

 

 

 

 

내역을 입력하고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출력 여부' 창의내용을 확인 후 [예] 버튼을 클릭하면 세금계산서 내역이 [발행내역관리] 시트로 입력되며 세금계산서가 출력됩니다.

 

 

 

 

 

 

 

 

[발행내역관리] 시트에서는 세금계산서 내역이 입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입력된 세금계산내역을 확인하고자 할 경우 검색조건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세금계산 내역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