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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내용증명 작성

엑셀 자동화서식 내용증명 작성


오늘은 내용증명 작성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증명 작성 시 주의사항 및 샘플을 참조하여 단계별로 보다 쉽게 작성할 수 있는 내용증명 작성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내용증명 작성] 시트에서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내용증명 입력 창이 나타나고 주의사항을 확인하고 각 항목에 맞는 내용을 입력 후 [다음 >] 버튼을 클릭하여 단계별 내용증명을 입력합니다. [샘플]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되어야 할 샘플이 나타납니다.








[샘플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작성예제가 나타나고 [샘플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작성예제가 지워집니다.








작성된 내용증명을 다른 시트로 저장하여 관리하고자 할 경우 [시트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시트로 내용증명이 복사됩니다.








[가이드북] 시트로 이동하면 내용증명 작성에 대해 가이드가 기술되어있으며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