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영업계획표
오늘은 영업계획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작년, 작년 매출금액을 분기별로 구분하여 입력하면 금액 매출금액을 최대(MAX), 중간(MEDIAN), 최소(MIN), 동일(SAME), 사용자지정으로 구분하여 예상매출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매출자료] 시트로 이동하여 품목명 및 전년도 매출을 분기별로 입력 후 금년도 매출을 분기별로 입력합니다.
[영업계획] 시트로 이동하여 기간 선택란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각 분기 또는 합계를 선택합니다.
시나리오별 성장률을 입력 후 시나리오 선택란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입력된 성장률을 선택합니다.
시나리오를 선택하면 품목별, 분기별 금액이 변경되며 차트도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쇄 미리보기 화면에서 출력된 문서를 확인 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영업계획] 시트에서는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출력 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장부 (0) | 2016.06.03 |
---|---|
엑셀 자동화서식 청구서 (0) | 2016.06.02 |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가계부 (0) | 2016.05.31 |
엑셀 자동화서식 출퇴근 기록부 (0) | 2016.05.31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항목증가, 세로서식) (0) | 2016.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