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청구서
오늘은 청구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급자 인적사항 및 공급받는자, 청구내역을 입력하며 자동으로 일정한 청구서 양식에 인식되어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공급자정보를 입력하고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기본정보를 입력한 후 청구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청구된 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내용증명 작성 (0) | 2016.06.03 |
---|---|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장부 (0) | 2016.06.03 |
엑셀 자동화서식 영업계획표 (0) | 2016.06.02 |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가계부 (0) | 2016.05.31 |
엑셀 자동화서식 출퇴근 기록부 (0) | 2016.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