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물품재고관리
오늘은 물품재고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체별, 물품별 재고에 대한 현황과 선납하여 사용한 수량 및 세금계산서 발행여부를 확인하고 기록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물품관리] 시트에서 물품명을 작성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합니다.
[업체관리] 시트에서 업체명을 작성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입고] 시트에서 물품명을 선택하여 입고량을 작성합니다. 입고일자, 물품명을 기준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출력] 시트에서 업체와 물품명을 선택하여 출고내역을 기록합니다. 출고일자, 출고업체, 출고물품명, 세금계산서 발행여부를 기준으로 검색 가능합니다.
[업체재고] 시트에서 월, 업체, 물품을 선택하고 날짜를 기입하면 해당되는 자료가 출력됩니다.
[사무실재고] 시트에서 물품명, 업체를 선택하면 해당 자료가 자동 작성됩니다. 우측 출력하기 버튼으로 인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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