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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생활의 모든 것

휴가철, 가장 싫은 동료 1위라는 이것을 위해서! [휴가 인수인계서 양식]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직장인들이 가장 싫어하는 동료는 바로

자신의 업무를 제대로 인수인계하지도 않고 훌쩍 떠나버린 동료인데요.

 

아무것도 모르고 있던 동료들은 터져나오는 문제에 당황하고

아무런 언급없이 홀연 자리를 비운 휴가자 탓에 어쩔줄 몰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휴가철 인수인계는 매우 중요한데요.

때문에, 휴가를 떠날때는 미리미리 꼼꼼하게

휴가 인수인계서를 작성하고 휴가를 떠나야 합니다!

 

 

 

휴가 인수인계서 양식

휴가 인수인계서 양식 다운로드 ▲

 

 

 

동료들에게 폐를 끼지치 않는

휴가 계획서 양식 작성은!

· 본인의 성명, 부서, 직급을 기재합니다.

· 휴가기간을 기재합니다.

· 휴가기간동안 인수인계가 필요한 업무목록을 기재합니다.

· 각 업무마다 누구에게 인계를 할것인지를 인계자를 지정합니다.

· 인계 시 해야할 업무를 정확하게 적어줍니다.(업무시간, 업무방법, 관리해야할 파일 등 본인의 업무패턴 그대로 인계)

· 업무의 방법을 별도의 파일로 생성하여 인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비상연락망을 기재하며 비상연락을 받지않도록 구체적으로 업무를 전달합니다.

· 인수자 인계자가 함께 인수인계 후 서명하여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