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업무일지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자동범위 설정)
오늘은 업무일지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자동범위 설정)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업무일지,업무리스트
업무일지 관리 프로그램은 업무일지 내역을 입력하고 검색을 통해 수정/삭제 관리가 용이한 프로그램으로 업무리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업무리스트'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업무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검색기간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기간의 업무내역이 검색되고 확인후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내역이 표시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내역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매출장,부가세계산,합계 자동계산) (0) | 2017.06.20 |
---|---|
엑셀 자동화서식 작업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인쇄 작업일지,월 매출내역서 자동분류) (0) | 2017.06.19 |
엑셀 자동화서식 공사견적서 (0) | 2017.06.16 |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 통합관리(수입지출, 항목별, 그래프) 프로그램 (0) | 2017.06.16 |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합계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매입매출관리, 데이터 누적관리 및 자동작성) (0) | 2017.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