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업무일지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자동범위 설정)

엑셀 자동화서식 업무일지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자동범위 설정)





오늘은 업무일지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자동범위 설정)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업무일지,업무리스트

업무일지 관리 프로그램은 업무일지 내역을 입력하고 검색을 통해 수정/삭제 관리가 용이한 프로그램으로 업무리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업무리스트'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업무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검색기간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기간의 업무내역이 검색되고 확인후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내역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