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부동산매매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부동산 전단지 출력)

엑셀 자동화서식 부동산매매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부동산 전단지 출력)





오늘은 부동산매매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부동산 전단지 출력)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부동산매물정보,부동산전단지

부동산내역과 전단지 출력을 한번에!

부동산매매관리는 부동산 매물별 정보를 저장하여 검색을 통해 간단히 확인하고 확인된 매물은 전단지 형태로 출력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부동산매물정보' 시트로 이동하여 새로운 매물정보를 입력하기 위해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부동산 매물정보를 입력합니다.

③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매물정보를 저장합니다.

④ 저장된 매물정보를 불러오려면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⑤ 매물정보 관리창이 나타나면 [검색] 또는 [전체검색] 버튼을 이용하여 검색된 목록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⑥ 수정된 매물정보는 [덮어쓰기] 또는 [삭제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⑦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합니다.











① '부동산전단지' 시트로 이동하여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고 매물정보를 확인합니다.

② 검색된 매물정보를 확인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