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일계표 출력, 구분 15개/ 비고추가)
오늘은 입출금입력(일계표 출력, 구분 15개/ 비고추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15개까지 입력가능하며, 비고항목을 1개더 추가하였으며 금전출납을 입력하고 일계표시트에서 일자를 입력하면 해당일자의 금전출납 현황이 자동으로 나타나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회사명 및 담당자, 구분별 최초 잔고를 입력합니다.
현금출납입력 시트에서 날짜별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구분을 선택하여 현금출납내역을 입력합니다.
구분 및 계정과목으로 검색하여 현금출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계표 시트에서 기준일자를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현황 및 세부내역이 조회되어 표시됩니다.
내역을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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