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수당계산서(근무조별, 초과근무수당계산)
오늘은 잔업시간수당계산서(근무조별, 초과근무수당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무조를 입력하고 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기본/초과 근무시간과 휴일수당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근무조에 따라 잔업시간과 수당을 계산해야 하는 사업장에 유용한 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입력폼' 시트에서 성명과 한달 급여를 입력하면 시급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폼'에서 근무조별 기준이 되는 출퇴근시간을 미리 입력하고 각 성명별 1개월 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근무시간과 수당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검색을 원하는 성명을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나타나면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일계표 출력, 구분 15개/ 비고추가) (0) | 2017.04.25 |
---|---|
엑셀 자동화서식 차량종합관리(수리,검사일현황, 차량관리대장) (0) | 2017.04.25 |
엑셀 자동화서식 2017년 달력(엑셀자동달력,음력표시,일정누적,날짜계산기능) (0) | 2017.04.24 |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업무일지(내역누적,폼생성,업무사항 2줄추가) (0) | 2017.04.21 |
엑셀 자동화서식 제휴관리프로그램 (0) | 2017.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