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수당계산서(근무조별, 초과근무수당계산)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수당계산서(근무조별, 초과근무수당계산)






오늘은 잔업시간수당계산서(근무조별, 초과근무수당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무조를 입력하고 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기본/초과 근무시간과 휴일수당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근무조에 따라 잔업시간과 수당을 계산해야 하는 사업장에 유용한 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입력폼' 시트에서 성명과 한달 급여를 입력하면 시급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폼'에서 근무조별 기준이 되는 출퇴근시간을 미리 입력하고 각 성명별 1개월 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근무시간과 수당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검색을 원하는 성명을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나타나면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