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관리대장(디스플레이용)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관리대장(디스플레이용)







오늘은 급여관리대장(디스플레이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월별 입력된 급여데이터를 월별, 사번별로 구분하여 검색 및 데이터를 확이할 수 있으면 원하는 인원에 대한 인원별로 월 급여데이터를 합계하여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01. '급여관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① 사원별 급여내역을 항목에 맞게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② 지급일자 또는 사번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③ 해당인원의 급여내역이 나타납니다.













02. '사번별검색합계' 시트로 이동하여 검색기간으로 내역조회하여 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3.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