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현금인수증(보관증포함)
오늘은 현금인수증(보관증포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령인, 인수인 정보를 입력하고 금액과 작성일을 입력하면 현금인수증의 금액이 한칸씩 자동으로 입력되어 출력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수령인 및 인수인, 금액/작성일을 입력합니다.
02. '출력폼(현금인수증)' 시트로 이동하면 입력폼에서 입력한 내역이 표시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금액이 한칸씩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3. 스크롤 바를 아래로 이동하여 ① 현금인수증(인수보관증) 내역을 확인 후 ②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4. 출력할 현금인수증을 확인 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 월간 보고서(누적관리) (0) | 2017.02.10 |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관리대장(디스플레이용) (0) | 2017.02.09 |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스케줄달력(기념일관리) (0) | 2017.02.09 |
엑셀 자동화서식 송장(내역서) (0) | 2017.02.08 |
엑셀 자동화서식 건설회사문서서식 (0) | 2017.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