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송장(내역서)
오늘은 송장(내역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매장별로 목록을 구분하여 목록상자에서 선택하여 입력할 수 있으며, 입력된 발송내역에 대한 검색 기능과 내역을 토대로 내역을 추출하여 송장(내역서)에 자동으로 입력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매장관리" 시트에서 관리중인 매장명과 출력코드를 입력합니다.
"발송내역입력" 시트에서 발송내역을 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누르면 해당내역이 발송내역관리에 입력됩니다.
"발송내역관리" 시트에서는 "발송내역입력"에서 입력된 내역이 누적되고 검색란에 일자 또는 발신지, 수신지, 품명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검색조건에 맞는 내역이 검색됩니다.
"전표출력" 시트에서는 추출하고자 하는 수신지 및 발송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수신지와 발송기간에 맞는 발송내역이 추출되어 송장에 입력됩니다.
매장의 출력코드를 입력하고 [출력코드일괄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출력코드에 해당하는 매장의 모든 발송내역을 출력됩니다. (가나다순 정렬 출력)
용지 크기를 "B5(ISO)"를 선택하고 "옵션(O)"를 선택합니다.
크기 조정 옵션에서 "다음 용지에 문서 인쇄"를 선택하고 "B5(ISO)"를 선택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인수증(보관증포함) (0) | 2017.02.09 |
---|---|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스케줄달력(기념일관리) (0) | 2017.02.09 |
엑셀 자동화서식 건설회사문서서식 (0) | 2017.02.08 |
엑셀 자동화서식 분개전표(전표1장) (0) | 2017.02.08 |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지출/수입 내역서 포함, 구분항목 4개) (0) | 2017.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