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가지급금 정산서
오늘은 가지급금 정산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출항목별 일자 및 금액을 입력하면 정산서의 항목별로 분류되어 금액이 나타나며 합계 및 잔액을 자동으로 계산하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된 내역을 검색하고자 할 경우 검색조건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사용내역이 검색됩니다.
"사용내역" 시트로 이동하여 지출 사용내역을 날짜별차례로 입력합니다.
"정산서" 시트로 이동하여 정산서 정보를 입력합니다.
사용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정산서 내역이 나타나고 스크롤 바를 아래로 이동하여 합계/잔액을 확인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월자재 재고현황(사용량 산출) (0) | 2017.02.07 |
---|---|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수금관리프로그램Ver 1.0 (0) | 2017.02.06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표준소득월액입력, 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7.02.06 |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관리프로그램 Ver 1.0 (0) | 2017.02.03 |
엑셀 자동화서식 연장 근로수당 지급내역(주40시간 근로적용) (0) | 2017.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