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월자재 재고현황(사용량 산출)
오늘은 월자재 재고현황(사용량 산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목별 리스트 관리 및 이월내역, 사용량 산출이 자동으로 추출되는 서식 입니다. 이월, 입고, 재고를 이용하여 현 사용량을 알수 있으며 총 거래 내역 관리 및 월별 자재 관리가 가능합니다.
제품입력 시트에서 제품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입력된 제품정보는 검색조건을 입력하여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원하는 제품정보를 검색하여 표시합니다.
제품입력 시트에서 품번을 입력하면 제품정보가 표시되고 수량과 단가를 입력하면 금액이 계산됩니다.
입/출고 내역이 입력되면 기준월을 입력하고 [입출고내역 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총거래내역 시트로 입출고 내역이 입력됩니다.
총거래내역 시트에서 입력된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자재재고현황 시트에서 재고 현황월을 입력하고 [월별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월의 입출고내역이 추출되어 표시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지출/수입 내역서 포함, 구분항목 4개) (0) | 2017.02.07 |
---|---|
엑셀 자동화서식 부동산매매관리프로그램 (0) | 2017.02.07 |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수금관리프로그램Ver 1.0 (0) | 2017.02.06 |
엑셀 자동화서식 가지급금 정산서 (0) | 2017.02.06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표준소득월액입력, 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7.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