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표준소득월액입력, 장기요양보험구분)
오늘은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표준소득월액입력, 장기요양보험구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급액과 공제액을 자동계산하여 차감수령액을 계산하고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구분)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서 회사명, 급여지급일자를 입력합니다.
사원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지급내역과 공제내역을 입력하면 노란셀로 된 합계와 공제내역부분은 자동으로 나타나며 40명가지 입력가능합니다.
"급여대장 출력" 시트는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서 입력한 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이름 항목에 있는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 인원의 급여내역이 나타나고 확인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수금관리프로그램Ver 1.0 (0) | 2017.02.06 |
---|---|
엑셀 자동화서식 가지급금 정산서 (0) | 2017.02.06 |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관리프로그램 Ver 1.0 (0) | 2017.02.03 |
엑셀 자동화서식 연장 근로수당 지급내역(주40시간 근로적용) (0) | 2017.02.03 |
엑셀 자동화서식 판매일보(유통) (0) | 2017.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