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표준소득월액입력, 장기요양보험구분)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표준소득월액입력, 장기요양보험구분)







오늘은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표준소득월액입력, 장기요양보험구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급액과 공제액을 자동계산하여 차감수령액을 계산하고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구분)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서 회사명, 급여지급일자를 입력합니다.

사원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지급내역과 공제내역을 입력하면 노란셀로 된 합계와 공제내역부분은 자동으로 나타나며 40명가지 입력가능합니다.












"급여대장 출력" 시트는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서 입력한 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이름 항목에 있는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 인원의 급여내역이 나타나고 확인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