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발주서(내역관리)
오늘은 발주서(내역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신처를 관리리스트를 이용하여 손쉽게 관리하며 내역입력시 수신처명을 입력하면 주소 및 전화번호가 자동으로 인식되어 손쉽게 입력할 수 있으면 발주/입고에 대한 내역입력 버튼을 이용하여 내역을 누적되어 관리 할 수 있으며 검색을 통하여 손쉽게 확인 가능하고, 발주서에서 스크롤 막대를 이용하여 기존내역에 대해 빠른 검색이 가능하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수신처목록관리 시트에서 수신처별 주소 및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발주내역 시트에서 발주정보와 발신명의를 입력하고 수신정보 목록을 선택하여 입력합니다.
발주내역과 입고내역을 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발주내역관리 시트와 입고내역관리 시트에 내역이 입력됩니다.
발주내역관리 시트에서 입력된 발주내역을 확인 후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검색/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주서 시트에서 입력된 발주/입고내역을 스크롤 막대를 이용하여 간단히 출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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