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프로그램 Ver 1.0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프로그램 Ver 1.0







오늘은 직원관리프로그램 Ver 1.0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원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등록/검색/수정/삭제 및 직원관리카드를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게 하여 손쉽게 직원정보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직원관리프로그램 자동화서식입니다.

















01. '직원관리프로그램' 시트로 이동하여 [직원관리프로그램] 버튼을 클릭합니다.












02. 관리창이 나타나면 ① 직원정보를 입력하고 ②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03.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직원정보관리창에서 입력된 직원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② 성명의 검색조건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간편히 직원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04.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직원성명을 입력하면 내역이 나타나는것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5.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