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프로그램 Ver 1.0
오늘은 직원관리프로그램 Ver 1.0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원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등록/검색/수정/삭제 및 직원관리카드를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게 하여 손쉽게 직원정보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직원관리프로그램 자동화서식입니다.
01. '직원관리프로그램' 시트로 이동하여 [직원관리프로그램] 버튼을 클릭합니다.
02. 관리창이 나타나면 ① 직원정보를 입력하고 ②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03.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직원정보관리창에서 입력된 직원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② 성명의 검색조건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간편히 직원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04.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직원성명을 입력하면 내역이 나타나는것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5.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발주서(내역관리) (0) | 2017.01.31 |
---|---|
엑셀 자동화서식 제조원가분석표 (0) | 2017.01.31 |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가로서식) (0) | 2017.01.27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부서10개입력) (0) | 2017.01.27 |
엑셀 자동화서식 연차휴가, 수당명세서 (0) | 2017.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