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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연차휴가, 수당명세서

엑셀 자동화서식 연차휴가, 수당명세서







오늘은 연차휴가, 수당명세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입사년월일과 년결근일수, 월평균임금액을 입력하면 연차휴가일수와 수당까지 한번에 계산해 주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연차를 휴가나 수당으로 지급하는 어떤 기업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작성자와 기본연차수 등을 입력 ② 직원의 이름, 입사년월일등을 입력 ③ 연차 사용일 수를 입력합니다.

※ 직원정보를 입력하면 기본연차수/월평균임금에 대비하여 일급/연차일수가 계산되고, 미사용일수에 대한 연차수당이 계산됩니다.













02.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연차내역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03.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