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근태, 과세반영)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근태, 과세반영)







오늘은 급여대장(근태, 과세반영)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태내용을 입력하면 급여대장에서 근태에 따른 잔업수당, 조퇴지각공제, 월차수당자동계산등이 자동계산되며 사원의 통장정보 입력시 매달 입금명세서가 자동 출력되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통장정보" 시트에서는 성명/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 항목에 맞게 입력합니다.


















"근태" 시트에서는 성명별 한달간의 근태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급여입력" 시트에서는 성명/인적사항을 입력하고 지급내역은 과세와 비과세로 나누어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급여출력" 시트는 "급여입력" 시트에서 입력한 내역이 자동으로 나타나고 내역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하시면 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출력을 원하는 성명을 드롭다운버튼으로 선택하면 내역이 해당내역이 나타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입금명세서" 시트에서는 별도의 내역을 입력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동입력된 내역을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