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수입지출관리
오늘은 수입지출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별지출과 수입을 관리함으로써 1년단위의 수입지출을 관리할 수 있다. 부가세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므로 전체적인 수입지출을 관리하는데 유용한 자동화 서식이다
"지출항목" 시트에서 사용할 지출항목을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1월~12월" 월별로 지출내역을 항목에 맞게 입력하시면 입력하고 공급가와 부가세는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월별지출집계" 시트에서 월별로 작성한 지출내역을 항목별로 월합계금액과 전체합계가 계산되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입지출집계표" 시트에서는 전년도 금액을 입력하시면 구분 1월 ~ 12월 지출은 각 월별지출총액과 매출은 매출현황의 월별합계액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매출현황" 시트에서 매출현황을 각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시고 공급가액을 입력하시면 부가세와 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통장정리현황" 시트에서 통장의 입출금내역을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젝트 관리 (0) | 2017.01.18 |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근태, 과세반영) (0) | 2017.01.16 |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내역서(항목별계산-항목10개) (0) | 2017.01.16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대장(통장,카드,현금) (0) | 2017.01.13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장부 통합관리(일일장부,월별장부) (0) | 2017.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