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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수입지출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수입지출관리







오늘은 수입지출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별지출과 수입을 관리함으로써 1년단위의 수입지출을 관리할 수 있다. 부가세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므로 전체적인 수입지출을 관리하는데 유용한 자동화 서식이다























"지출항목" 시트에서 사용할 지출항목을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1월~12월" 월별로 지출내역을 항목에 맞게 입력하시면 입력하고 공급가와 부가세는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월별지출집계" 시트에서 월별로 작성한 지출내역을 항목별로 월합계금액과 전체합계가 계산되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입지출집계표" 시트에서는 전년도 금액을 입력하시면 구분 1월 ~ 12월 지출은 각 월별지출총액과 매출은 매출현황의 월별합계액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매출현황" 시트에서 매출현황을 각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시고 공급가액을 입력하시면 부가세와 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통장정리현황" 시트에서 통장의 입출금내역을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