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자동출력, 누적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자동출력, 누적관리)








오늘은 지출결의서(자동출력, 누적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출내역관리에서 품의자,품의부서 검색기능을 추가하였으며, 지출결의서에 내역을 입력한 후 등록버튼을 이용하여 발행내역을 누적하여 검색을 통해 내역을 관리할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1. 자주 사용하는 정보는 미리 입력해 둡니다.

2. 품의자의 이름과 간단한 내역만 입력하면 지출결의서 완성!

3. 누적된 데이터는 검색 기능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