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주간가계부
오늘은 주간가계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출항목을 입력하고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지출항목을 선택할수 있으며 수입과 지출비용을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으로 계산되고회전자를 이용하여 주간가계부를 검색/확인 간편하며 계획을 저장하여 대량을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간가계부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순번과 지출항목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① 지출항목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② 수입비용과 지출비용을 입력합니다.
③ 합계는 자동을 계산됩니다.
④ 입력후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⑤ 회전자 버튼을 이용하여 저장된 내역을 확인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자동출력, 누적관리) (0) | 2017.01.02 |
---|---|
엑셀 자동화서식 도서관리프로그램 Ver 1.0 (0) | 2017.01.02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동시작성, 부가세선택, 데이터누적) (0) | 2016.12.30 |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증명서 발급(직원관리) (0) | 2016.12.30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과세구분, 공제내역선택) (0) | 2016.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