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공장 20개입력, 항목변경)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목별로 입고된 현황을 공장 20개별로 출고에 대한 현황으로 쉽게 입력 및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품목에 대한 코드번호 및 품목, 단가, 공장명을 입력합니다. 공장명은 20개까지 입력가능합니다. 입력된 품목 및 공장은 이름이 정의되어 차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고내역(품목)], [출고내역(부서)] 시트에서 입력하고자 하는 내역을 노란색부분에 입력(코드를 입력하면 품목, 단가 자동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아래(녹색)부분으로 자동 입력됩니다.
[품목별현황] 시트에서는 나타내고자 하는 품목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시면 선택된 폼목에 대한 입고현황 및 부서별, 창고재고현황이 품목별 현황표에 나타납니다.
[부서별 출고내역] 시트에서는 출고기간 및 공장명을 선택하시고 [출고내역 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부서의 출고내역이 나타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청구내역서(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6.10.18 |
---|---|
엑셀 자동화서식 기성현황관리 (0) | 2016.10.17 |
엑셀 자동화서식 계열분석표(인문고등학교) (0) | 2016.10.17 |
엑셀 자동화서식 원자재, 제품관리(항목 100개추가) (0) | 2016.10.14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명세서(계약직/정규직, 장기요양보험 구분) (0) | 2016.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