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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명세서(계약직/정규직, 장기요양보험 구분)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명세서(계약직/정규직, 장기요양보험 구분)

오늘은 급여대장, 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대장과 명세서로서 계약직과 정규직을 구분하여 계약직을 선택시 4대보험이 계산되지 않으며 정규직으로 선택시만 4대보험이 계산되어 공제되어지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건강보험 항목구분)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는 급여 년도와 월을 입력하고 지급일자를 입력하고 고용형태를 드롭다운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한 후 지급내용을 입력합니다. 지급내용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경감대상 입력란에 드롭다운버튼을 이용하여 "O"를 입력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요양보험료가 계산됩니다. 계약지의 경우 고용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대신 사업소득원천징수가 지급액의 3.3% 적용됩니다.

 

 

 

 

 

 

 

[급여대장 출력] 시트에서는 입력된 급여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이름란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 입력된 사원명을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급여내역이 나타난 것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