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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원자재, 제품관리(항목 100개추가)

 

엑셀 자동화서식 원자재, 제품관리(항목 100개 추가)

오늘은 원자재, 제품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목을 최대 100개로 입력할 수 있으며, 제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원자재를 입력하여 제품 생산시 원자재 출고량을 자동계산되며 원자재 및 제품의 입출고를 동시에 관리하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정보] 시트에서 원재료 및 제품, 매입처/매출처 정보를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원재료 및 제품, 매입처/ 매출처 정보를 입력해야 정상적인 내역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제조내역입력] 시트에서 제품명을 입력하고 제품제조에 필요한 원재료 및 수량, 판매금액, 제조단가를 입력하고 [제조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제조 상세내역이 등록됩니다.

 

 

 

 

 

 

 

[제품&원재료현황] 시트에서 생산 제품에 대한 생산일자 및 제품명, 생산량을 입력하고 [제품생산 원재료출고] 버튼을 클릭하면 생산내역이 입력되어 재고가 계산됩니다.

 

 

 

 

 

 

 

생산된 제품에 대한 출고내역을 입력하고 [제품출고] 버튼을 클릭하면 출고내역이 입력되고 재고가 계산됩니다.

 

 

 

 

 

 

 

제품 생산에 따른 출고된 원재료에 대해 입고내역을 입력하고 [원재품입고] 버튼을 클릭하면 입고내역이 입력되고 재고가 계산됩니다.

 

 

 

 

 

 

 

[일일현황] 시트에서 일자와 담당자를 입력하고 [일데이터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일자의 제품/원재료 현황이 표시됩니다.

 

 

 

 

 

 

 

[제품&원재료내역] 시트에서 제품/원재료로 구분하여 해당 제품 또는 원재료를 선택하고 [제품&원재료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원재료의 입/출고내역이 표시됩니다.

 

 

 

 

 

 

[거래처내역] 시트에서 매입처/매출처로 구분하여 거래처명을 선택하고 [거래처데이터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거래처의 입/출고 내역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