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민원접수관리프로그램

엑셀 자동화서식 민원접수관리프로그램

 오늘은 민원접수관리프로그램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을 접수받을 때 접수일자, 시간, 민원인정보, 민원내용, 민원처리현황, 전달자 등을 등록할 수 있으며 접수된 민원데이터를 각각의 항목마다 검색이 가능하도록한 민원접수관리프로그램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민원 접수내역을 입력한 후 [데이터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데이터관리] 시트로 이동하면 [입력폼] 시트에서 등록한 민원내용이 차례대로 입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을 통하여 검색하거나 성명(민원인)을 통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