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부서별예산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부서별예산관리

 오늘은 부서별예산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부서별 월단위 예산을 입력하고 예산 대비 사용량을 확인하여 사용실적을 확인 및 월단위 구분하여 표시/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부서별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부서명을 입력하고 월별 예산과 사용금액을 입력하면 예산-금액이 계산됩니다.

 

 

 

 

 

 

 

[조회] 시트로 이동하여 회전자 버튼을 클릭하여 월을 선택하면 1월부터 선택한 월까지의 예산 및 사용금액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