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지급(입금,대체)전표
오늘은 지급전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급(입금,대체)에 대한 기본정보 및 전표정보를 입력하여 활용하며 분개정보에 대해 자동으로 입력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공급자,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하고 각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면 공급가액, 부가세, 발행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부가세 포함/별도 여부를 선택합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본정보 및 전표정보를 입력하고 확인합니다.
스크롤 바를 아래로 이동하여 전표내역을 입력하면 합계금액이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전표내용을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 (0) | 2016.09.10 |
---|---|
엑셀 자동화서식 의류 입출고관리 (0) | 2016.09.09 |
엑셀 자동화서식 판매관리대장 (0) | 2016.09.09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작업장별시간계산) (0) | 2016.09.08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매출관리 (0) | 2016.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