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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작업장별시간계산)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작업장별시간계산)

 오늘은 작업장별 시간계산이 가능한 급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사원이 한 작업장에 귀속되지 않고 여러 작업장을 돌아다니면서 일을 할 경우 각 사원의 작업시간을 산출하고 이에 대한 내용이 급여대장에 반영되어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등을 자동으로 관리하고 출력하는 자동화 서식 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성명/은행명/계좌번호를 입력하고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내용이 입력되며 기본정보에는 회사명/기준년/기준월/지급일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 기본자료는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자료에 활용됩니다.

 

 

 

 

 

 

 

[작업시간입력] 시트에서는 현재의 입력폼을 모두 사용할 경우 [직원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추가 입력란이 형성됩니다. 각 사원의 일별 각 작업장별 근무시간을 입력하면 상위 합계란에 자동으로 합계계산이 이루어 집니다.

 

 

 

 

 

 

 

[급여대장] 시트에서는 성명을 입력하면 직종, 작업일수, 총공수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과세총액을 입력하면 각 과세급여에 따른 급여액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직원 입력란이 부족할시 좌측상당의 [직원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력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는 급여대장의 직원 급여내역의 입력이 완료된 후 [급여명세서] 시트의 [급여명세서 전체인쇄] 를 클릭하면 전직원의 급여가 출력됩니다.

 

 

 

 

 

 

 

[급여입금내역서] 시트는 성명을 입력하면 은행명/계좌번호/금액이 자동으로 나타나며 상위 기본정보에 입력한 총 인원 기준년월 총입금금액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