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판매관리대장
오늘은 판매관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판매품목에 대한 거래처별로 판매금액 및 입금액, 미수금 등을 확인하여 판매관리대장에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전년도미수금] 시트에서 거래처별로 전년도 이월 미수금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판매내역을 확인하시고자 할때는 원하는 거래처명을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내역을 확인합니다. [판매관리입력] 시트에서 판매된 순서대로 판매내역을 입력합니다. 노란색 셀 부분은 수식이 있어 자동 계산되는 부분이오니 삭제 또는 직접 입력하시면 안됩니다.
[판매관리대장] 시트에서 판매관리대장에 나타내고자 하는 기준월과 거래처명을 입력하시고 [판매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내역이 자동으로 나타나며 확인하신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출력됩니다. 판매관리대장에 나타나는 내역은 월별 총 28건입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의류 입출고관리 (0) | 2016.09.09 |
---|---|
엑셀 자동화서식 지급(입금,대체)전표 (0) | 2016.09.09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작업장별시간계산) (0) | 2016.09.08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매출관리 (0) | 2016.09.08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거래처, 직원가지급금) (0) | 2016.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