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수입, 지출현황 구분관리)
오늘은 자금일보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총 7개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수입 및 지출에 대한 내역을 입력하여 원하는 일자의 지출내역서 및 현금일계표, 월별결산을 추출하여 각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제일 먼저 [항목관리] 시트에 지출항목과 수입항목, 구분을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반드시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지출입력] 시트에서 일자를 먼저 작성한 뒤 계정과목을 선택하여 내역을 작성합니다. 작성된 내역은 기간, 계정과목별로 검색이 가능하며, 날짜순으로 정렬도 가능합니다.
[수입입력] 시트에서 일자를 먼저 작성한 뒤 계정과목을 선택하여 내역을 작성합니다. 작성된 내역은 기간, 계정과목별로 검색이 가능하며, 날짜순으로 정렬도 가능합니다.
[지출내역서] 시트에서 지출기간을 시작일, 종료일 지정한 후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지출내역서 양식에 맞게 데이터가 총 20페이지까지 자동으로 추출됩니다.
[자금일보] 시트에서 지출기간을 시작일, 종료일 지정한 후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자금일보 양식에 맞게 데이터가 자동으로 추출됩니다.
[월별결산] 시트에서 기준년도와 기준월을 선택한 후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지출내역서 양식에 맞게 데이터가 자동으로 추출됩니다.(20페이지까지 출력가능)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프로그램 (0) | 2016.07.18 |
---|---|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업무일지(내역누적, 폼생성) (0) | 2016.07.18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4대보험, 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6.07.14 |
엑셀 자동화서식 우편번호 검색 프로그램 (0) | 2016.07.13 |
엑셀 자동화서식 연차 휴가 연말정산표 (0) | 2016.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