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연차 휴가 연말정산표

엑셀 자동화서식 연차 휴가 연말정산표

오늘은 연차 휴가 연말정산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사년을 기준으로 평균임금 대비 일급을 각 연차에대비하여 미사용일수에 대한 금액을 환산하는 자동화서식입니다.
(기본연차수를 기준으로 2년마다 1일씩 증가, 사용방법 시트의 계산법을 참조하세요)





 





[정산표(입력)] 시트에서 연차정산 기준일자 및 기준 연차수를 입력합니다. 기준일자는 매년 1월1일로 입력해 주세요!









직원정보 및 입사일자를 입력하면 연차 기준일, 기준연차수 대비 연차일수가 계산되며 평균임금 대비 일급 및 사용일수 대비 잔여일수에 대한 연차 정산금이 계산됩니다. 1년가 80퍼센트 이상 출근한 근로자에게 15일의 유급휴가 지급

근로한 기간이 1년 미만인 근로자 또는 1년간 80퍼센트 미만 출근한 근로자에게 1개월 개근 시 1일의 유급휴가 지급










[정산표(출력)] 시트에서 연차 휴가 연말정산표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