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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4대보험, 장기요양보험구분)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4대보험, 장기요양보험구분)

오늘은 급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대장 관리 및 급여명세서를 해당인원 또는 전직원에 대해 한번에 출력될 수 있으며 공제내역의 갑근세 및 주민세, 4대보험에 대한 자동계산을 적용하여 편리하게 급여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입력폼] 시트에서 지급년/월 및 회사명, 직원별 급여 내역을 입력하면 순번이 자동으로 표시되며 지급액이 합산됩니다.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갑근세, 주민세, 국민연금, 장기요양보험, 건강보험, 고용보험 등 공제내역이 계산되며 공제계가 합산되어 지급총액을 계산합니다. 갑근세는 1인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갑근세 및 4대보험 공제 계산은 갑근세, 국민연금, 건강보험 각 시트를 참조해 주세요!









[출력폼] 시트에서 입력된 급여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성명 입력란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성명을 선택하면 입력폼에서 입력된 급여내역이 표시됩니다. 급여명세서를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를 한장에 3장씩 인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