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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오늘은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내역을 입력하면 지급액을 기준으로 4대보험 및 갑근세, 주민세 등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 급여년도와 급여월을 회전자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고 지급일자를 입력합니다.










기본사항 및 지급내역을 입력 후 총 가족수와 다자녀수를 입력하면 4대보험 및 공제내역과 총합계가 계산됩니다. 경감대상 입력란에 드롭다운버튼을 이용하여 "O"를 입력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용양보험료가 계산됩니다.









[급여대장(출력)] 시트에서는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내역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전체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사원에 대해 추력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는 급여명세서를 나타낼 사원명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내역이 나타나는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출력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