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영수증
오늘은 영수증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영수증의 양식으로 입력폼에 공급자와 공급받는자 품목명, 수량, 단가를 입력하면 출력폼에서 영수증의 양식으로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공급받는자를 입력하고 공급자정보를 입력합니다.
기본정보 입력후 거래내역을 입력하면 공급대가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영수증에 입력된 거래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출퇴근 기록부 (0) | 2016.05.31 |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항목증가, 세로서식) (0) | 2016.05.30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입금내역서) (0) | 2016.05.28 |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공급가액 자동계산, 출력형) (0) | 2016.05.27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 (0) | 2016.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