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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


오늘은 입출고 관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목별로 입고된 현황을 부서별로 출고에 대한 현황으로 쉽게 입력 및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에 품목코드, 품목, 단가와 부서명을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입고내역(품목)] 시트에 입고일자, 코드, 입고수량을 작성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단, 모두 표시 상태에서 입력 하셔야합니다. *출고내역(부서)도 동일









[입고내역(품목)] 시트에 자료를 입력 후, 입고일자와 코드를 조건으로 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출고내역(부서)도 동일








[품목별현황] 시트에서 기준일을 입력하시면, 기준일의 품목별 현황이 자동 작성됩니다.








[부서별 출고내역] 시트에서 검색 시작일, 종료일, 부서명을 작성하고 내역조회를 클릭하시면 해당되는 내역이 자동작성 됩니다.








품목별 현황 및 부서별 출고내역을 별도의 파일로 저장하시려면 우측 상단에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