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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입금내역서)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입금내역서)


오늘은 급여대장에 대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력폼에 근로자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임금과 4대보험 공제를 자동계산해주며 급여대장, 은행이체의뢰서, 급여명세서등을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4대보험 요율이 들어있어 임금만으로 자동계산 할 수 있습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제일 먼저 [사원정보] 시트에 사원명과 정보를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합니다.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 성명을 작성한 급여정보를 입력합니다. 하얀색 셀에 내용을 입력하면 노란 셀에서 즉시 자동계산되어 화면에 보여지게 됩니다.








급여입력을 마친 후 [급여대장출력] 시트로 이동하면 급여대장을 A4사이즈에 맞추어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급여지급명세서] 시트에서 성명을 선택하면 해당직원의 급여명세서가 보여지며 A4 한장에 1명씩 출력됩니다.








[급여입금내역서] 시트에서 성명을 선택하면 [사원정보] 시트에 입력한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가 자동작성되며, 금액도 자동으로 작성됩니다.








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근로소득세 등 4대 보험요율은 나라에서 정한 요율로 변경시 서식 전체를 수정하고 있습니다. 사용중 요율이 변경될 경우 수정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