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결산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
오늘은 월별 결산보고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일 세부항목별 지출현황을 입력하여 월별로 관리할수 있는 결산보고서 자동화 양식입니다. 일일 입력데이터의 일별합꼐 및 세부항목별 합계를 자동계산해주며 항목별로 결산보고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각 항목별 지출 내역을 기록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항목을 선택하면 해당 내역이 자동 작성됩니다. 우측 상단 출력하기 버튼을 통해 출력하거나 파일생성 버튼으로 개별 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 (0) | 2016.05.26 |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표(가로/세로 출력) (0) | 2016.05.25 |
엑셀 자동화서식 공사견적서 누적관리 (0) | 2016.05.24 |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0) | 2016.05.24 |
엑셀 자동화서식 주간업무일지 (0) | 2016.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