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오늘은 명함입력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함에 입력된 한글/영문을 포함하여 처리사항을 등록하고 검색할 수 있으며, 수정,삭제,출력,내용지우기, 이동버튼 등을 추가하여 Ver 2.0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게 업그레이드된 자동화서식입니다.




 



[명함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한글/영문, 처리사항을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명함내역이 [명함데이터]시트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각 항목을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가 [명함데이터 ]시트에 입력이 됩니다. 버튼을 클릭하며 검색할 수 있는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검색창에 성명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인원 명함 정보가 검색되어 나타납니다. 검색으로 나타난 명함정보를 수정 후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명함데이터] 시트에 입력된 정보가 수정되어 재저장됩니다. 삭제버튼은 검색된 데이터를 삭제하고 입력내용지우기 버튼은 현재 작성중인 항목의 내용을 지웁니다. 출력하기 버튼은 현재 명함폼을 출력합니다.







[명함데이터] 시트로 이동하면 [명함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명함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소속/성명의 검색조건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간편히 명함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