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생활의 모든 것

3분기 업무계획서 다들 작성하셨나요? 업무계획서 양식

안녕하세요~

언제나 최고의 서식만을 전해드리는 비즈폼입니다!

 

어느덧 2019년도 절반이나 지나가 버렸습니다!

2분기가 끝나고 3분기가 시작되면

직장인분들은 업무계획서 때문에 매우 분주하실 텐데요.

 

매 분기마다 어떠한 업무를 진행할 것인지.

어떻게 업무를 진행할 것인지.

일정은 어떻게 구분하여 진행할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적는 문서가 업무계획서 양식입니다.

 

3분기 업무계획서 양식

 

 

업무계획서를 작성할 때에는,

업무계획서는 단기적, 장기적 계획을 구분하여 작성합니다.

달성목표와 세부실행목표를 함께 정합니다.

계획에 일정을 반드시 포함시켜 목표를 달성하도록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