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합계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매입매출관리, 데이터 누적관리 및 자동작성)
오늘은 세금계산서합계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매입매출관리, 데이터 누적관리 및 자동작성)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거래처목록,세금내역입력,세금계산서합계표,작성방법
세금내역으로 세금계산서합계표 자동계산!
세금계산서합계표 관리는 세금내역 데이터를 이용하여 세금계산서합계표로 자동계산하여 출력 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거래처목록' 시트에서 자사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거래처정보를 입력합니다.
① '세금계산서합계표' 시트로 이동하여 구분, 기준년도, 기수, 작성일을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세금계산서 내역이 합계표 양식에 맞게 자동합산/추출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공사견적서 (0) | 2017.06.16 |
---|---|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 통합관리(수입지출, 항목별, 그래프) 프로그램 (0) | 2017.06.16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내역서 관리 프로그램 (0) | 2017.06.15 |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관리 프로그램 (0) | 2017.06.14 |
엑셀 자동화서식 현장별 발주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발주내역서, 현장별발주현황) (0) | 2017.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