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부서60개입력)
오늘은 입출고(재고)관리대장(부서60개입력)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출고(재고)관리대장(부서60개입력)입니다. 목록관리, 입고내역(품목), 출고내역(부서), 품목별현황, 부서별 출고내역 등의 시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고내역 및 출고내역을 입력하면 품목별, 부서별 내역이 기간별로 자동추출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 건별로 데이터 누적, 저장, 수정, 불러오기, 별도 파일로 저장이 가능한 엑셀 데이터 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품목에 대한 코드번호 및 품목, 단가, 부서명을 입력합니다.
'입고내역(품목)', '출고내역(부서)' 시트에서 입력하고자 하는 내역을 노란색부분에 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녹색부분에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품목별현황' 시트에서는 나타내고자 하는 품목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시면 선택된 품목에 대한 입고현황 및 부서별, 창고재고현황이 품목별 현황표에 나타납니다.
'부서별 출고내역' 시트에서는 출고기간 및 부서명을 선택하시고 [출고내역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부서의 출고내역이 나타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거래내역서(6페이지 출력) (0) | 2017.05.18 |
---|---|
엑셀 자동화서식 차량운행기록일지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0) | 2017.05.18 |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결산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구분항목 7개/소항목 15개) (0) | 2017.05.17 |
엑셀 자동화서식 교육이수증,교육훈련일지 발급대장 (0) | 2017.05.16 |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불량항목포함) (0) | 2017.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