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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결산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구분항목 7개/소항목 15개)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결산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구분항목 7개/소항목 15개)





오늘은 월별 결산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구분항목 7개/소항목 15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7개, 소항목을 15개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일일 세부항목별 지출현황을 입력하여 월별로 관리할수 있는 결산보고서 자동화 양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준월 및 대분류, 소분류 항목을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일자별, 항목별 결산내역을 입력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대분류 항목을 선택하면 소분류 및 일자별 결산내역이 표시됩니다.













결산내역을 확인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산자료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새문서에 저장할 파일명을 입력할 창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