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수당계산서(근무조별,4개조)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수당계산서(근무조별,4개조)





오늘은 잔업시간수당계산서(근무조별,4개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무조를 4개까지 일력가능하며, 근무조를 입력하고 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기본근무시간과 연장시간 심야시간 등의 잔업시간을 자동계산해 주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입력폼' 시트에서 성명과 한달 급여를 입력하면 시급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폼'에서 근무조별 기준이 되는 출퇴근시간을 미리 입력하고 각 성명별 1개월 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근무시간과 수당내역이 자동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검색을 원하는 성명을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나타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